창업상담
1588-
0656
0656
출처: 뉴시스 등록일: 2025.02.05
4일 프랜차이즈 업계에 따르면 메가MGC커피는 지난해 하반기 간판과 내부 인테리어 콘셉트를 모두 개편하는 'BI(브랜드이미지) 3.0 버전' 개발을 마치고 실제 적용에 돌입했다.
메가커피는 최근 신규 오픈하는 매장을 비롯해 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노후 가맹점 인테리어 비용 지원 사업 등에 새로운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있다.
BI 3.0 버전은 메가커피의 정체성 색상인 노란색을 강조해 '밝고 화사한 매장 분위기'를 만드는 게 골자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메가커피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노란색을 통해 밝고 화사한 매장 분위기를 연출했다"며 "이에 대한 고객들 반응도 좋다"고 말했다.
메가커피는 매장 인테리어 개선을 통해 매장 수 확대에 속도를 높이겠다는 구상이다.
메가커피에 따르면 현재 운영하고 있는 매장 수는 지난달 말 기준 3469개로 2023년 말 대비 28% 가량 늘어나, 국내 커피전문점 브랜드들 중 선두권을 달리고 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047998?sid=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