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상담
1588-
0656
0656
메가MGC커피는 크리스마스 콘셉트 겨울 신메뉴가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출시일로부터 약 한 달간, 3초에 1개씩 팔린 셈이다.
메가MGC커피는 시즌에 맞는 재밌는 콘셉트와 식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원재료, 이색메뉴를 활용해 출시한 것이 주효했다고 봤다.
산타클로스,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음료의 비주얼과 네이밍을 정한데 이어 포스터와 애니메이션 영상을 배포해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내 약 170만 뷰를 기록했다.
1020세대를 타깃으로 컵 떡볶이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트리 꼬치를 더한 컵떡볶이는 귀여운 비주얼로 쇼츠 영상 후기가 800만 뷰를 넘겼다.
쿠팡이츠와 협업으로 선보인 메가사이즈 떡볶이는 출시하자마자 이목을 끌었다. 출시 첫 주 쿠팡이츠 주문 건수는 전주 대비 31% 증가했으며 4건의 주문 중 1건 꼴로 메가사이즈 떡볶이를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7964855?sid=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