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상담
1588-
0656
0656
출처: 스포츠조선 등록일: 2024.10.07
메가MGC커피가 지역 상생을 돕는 공주알밤과 귤 등을 활용한 가을 시즌 신메뉴의 누적 판매량이 250만 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메가MGC커피는 지난 9월, 선명하게 익어가는 가을밤 나들이 메뉴에 제격인 음료 5종과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공주시와의 지역 상생을 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알밤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귤 신메뉴는 쌀쌀한 환절기에 건강을 챙길 수 있는데 착안한 제품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고물가 추세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메뉴를 출시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도록 한 것과 익숙한 맛을 메가MGC커피만의 재해석을 통해 트렌디한 메뉴로 출시한 것이 소비자 니즈를 충족, 전반적인 판매량 증가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