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 NEWS

FAQ

  • 메가소식
  • FAQ

[스탬프] 스탬프 적립 유의사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구분 일반 작성자 메가MGC커피 작성일 2025-11-18 조회수 317

메가MGC커피 앱(APP) 메인화면에서 스탬프 또는 '전체메뉴 > 혜택 > 스탬프'로 접속하셔서, 스탬프 적립 유의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탬프 적립 유의사항]

 

1. 적립 기준 & 유효기간

· 일반 제조 음료 1잔 당 1개의 스탬프가 적립됩니다.

· 유효기간이 만료된 스탬프와 스탬프 리워드 쿠폰은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 스탬프 유효기간: 적립일 기준 → 6개월

   · 쿠폰 유효기간: 발급일 기준 → 1개월

 

※ 쿠폰 별 유효기간은 [쿠폰>메가쿠폰 탭]의 개별 쿠폰을 확인해주세요.

·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스탬프 리워드 쿠폰(제조음료 최대 2,000원)이 자동 발급됩니다.

· 쿠폰 사용 시 제조 음료에 대한 교환 또는 할인이 적용되며, 사용 후 잔액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스탬프 내역은 최근 6개월, 쿠폰 사용 내역은 최근 3개월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탬프 및 쿠폰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2. 스탬프 적립을 할 수 없는 경우

· 일반 제조 음료 이외의 상품

  (디저트, 병 음료를 포함한 RTD 상품, MD 상품, 할인 행사 상품은 적립 불가)

· 앱 쿠폰(스탬프 리워드 쿠폰 등) 사용 시, · 모바일 상품권(교환권, 금액권, 메뉴권) 결제 시 고액순으로 정렬하여

 앱 쿠폰, 모바일 상품권으로 일부라도 결제된 상품만 적립불가

· 메가MGC커피 APP 또는 매장 KIOSK/POS 주문 외 기타 주문 수단 이용 시(배달 등)

· 특정 제휴 할인 이용 시 (KT VIP 초이스, SKT 우주패스/T멤버십, 기아멤버스)

 

3. 스탬프를 적립하지 못했거나 변경하고 싶은 경우

· 결제 당시, 적립을 하지 못하였을 경우 영수증과 최초 결제 수단을 지참하여 24시간 이내 결제한 매장에 방문하여 반품 및 재결제 또는 메가MGC커피 고객센터로 문의 시 사후 적립이 가능합니다.

· 결제 당시, 적립을 하였으나 적립 연락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최초 결제 수단을 지참하여 24시간 이내 결제한 매장에 방문하면 반품 후 재결제를 통해 사후 적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