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 START

NEWS

  • 창업안내
  • 창업뉴스

메가MGC커피, SMGC 캠페인 마지막 주인공에 슈퍼주니어 낙점

구분 일반 작성자 메가MGC커피 작성일 2025-11-10 조회수 431

출처: 뉴스1   등록일: 2025.11.10

 

 

메가MGC커피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진행해 온 'SMGC' 캠페인의 마지막 주인공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그룹 슈퍼주니어를 10일 공식 발표했다.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겨울 시즌 캠페인은 지난 6일부터 전국 4000여 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시작됐다. 특히 이번 협업은 슈퍼주니어의 데뷔 2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시점과 맞물려 '환영'과 '축하'의 주제 아래 진행된다.

 

메가MGC커피와 SM엔터테인먼트가 연간 전략적으로 진행해 온 'SMGC' 캠페인은 올 한 해 성공적인 아티스트 협업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봄 시즌 Hearts2Hearts를 시작으로, 여름 시즌 NCT WISH, 가을 시즌 RIIZE에 이르기까지 매 시즌 새로운 컨셉과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캠페인 기간 동안 신규 고객 유입 및 매출 증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아티스트 팬덤과 브랜드 경험을 성공적으로 결합하여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슈퍼주니어의 기념비적인 데뷔 20주년을 'SMGC' 캠페인의 대미로 함께할 수 있게 돼 이보다 더 멋진 캠페인 마무리는 없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내년에 선보일 새로운 캠페인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8593741?sid=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