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56
메가MGC커피는 SMGC 캠페인의 세 번째 주인공인 글로벌 K-POP 아티스트 RIIZE(라이즈)와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굿즈 2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날부터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이번 굿즈는 'RIIZE 라브돔 텀블러 세트'와 'RIIZE 메모리즈 빔카메라 키링' 총 2종이다. 'RIIZE와 함께 응원으로 채워가는 내 안의 우주'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굿즈는 공개 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8일 진행된 '메가MGC커피 X RIIZE 팬사인회'에서는 굿즈가 처음 공개되었으며, 현장에서는 "공식 응원봉을 활용한 디자인이라니, 꼭 갖고 싶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가을 시즌은 캠페인의 하이라이트로, 데뷔 2주년을 맞은 RIIZE와 함께 팬사인회, 굿즈 출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그 결과 가을 시즌 신메뉴 판매량은 약 510만 잔을 돌파, 특히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는 단일 품목으로만 약 25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하고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팬들이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와 즐겁게 교감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RIIZE 컬래버레이션 굿즈 2종 출시와 가을 시즌 기념 팬사인회를 함께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팬덤 문화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